본문 바로가기

Danang.Hoian.Hue

[다낭여행]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엔 스파/Hyatt Regency Danang Resort and Spa

반응형

다낭에서 묵었던 숙소인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엔 스파 입니다!

 

 



위치에 대한 설명을 드리기 위해 말씀을 드리면, 공항에서 차로 이동하면 20분정도 소요됩니당.

 

한마켓, 핑크 성당이 있는 중심가와는 자동차로 18분 정도 거리!

 

그랩(베트남 버전 우버)이 정말정말 많이 저렴해서 이정도 거리는 가격 부담없이 이동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다낭에서 남쪽에 위치해서 다낭 여행할때 많이들 들르는 호이안과는 차로 30분 거리여서 위치적으로는 문제가 없는 숙소 입니다:)

 

(예뻐서 유명한 미케 비치랑 가까워요.)

 

숙소 내부 사진 일부를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야외 수영장들이 아주 넓고 다양해서 즐기기 좋았고,

사우나나 피트니스, 요가 같은 시설과 클래스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풀장이 여러개 있어서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었어요.

다른 리조트들과의 차별성이 여기서 컸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 리조트에서 가지고 있는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서 수영장 말고 비치에서도 노실 수 있습니당.

이게 프라이빗 비치입니당

이건 그냥 행복했던 나 호호홓ㅎ

 

 

아 그리고 글을 마무리 하기 전에 저희가 아주 간단한 아침을 먹고싶어서 들렀던 바게트이라는 리조트 내에 있는 카페가 있었는데,, 비추이니 가지 마세요,,,,,,특히 반미,,,,

여기가 그 바게트라는 카페 있었던 리조트내 골목,,,

 

그 카페에서 먹었던 최악의 반미와 상큼한 패션후르츠쥬스:)

 

 

여기 말고 호텔 프론트에 바로 붙어 있는 카페가 더 맛있고 좋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시간이 안맞아서 못 먹어봤어요ㅜㅜ사진찍기도 좋다고 하네용.

그치만 아쉬운대로 뷰는 보고 나왔어요!!

 

 

 

 

 

여기 코코넛 커피도 맛있대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픈시간이 아침먹기엔 늦은 시간이고 다음 일정이 있어서 못 먹어봤어요

아 그리고 저 창가 자리 앉으려면 조금 빨리 가는게 좋대용.

 

아 그리고 조식은 먹을까 고민 했지만 별로 배가 안고프기도 했고, 후기들을 찾아보니 별로라는 말이 많길래 안 갔습니다다다

 

저희는 에어비엔비 이용해서 예약을 했었고,

요가 클래스가 특히 더 좋았어요.

참여하시려면 호텔에 여쭤보시고 아침에 예약하고 들으시면 됩니당.

 

요가실 바로 옆에 있는 사우나도 깔끔하고 좋았어요ㅎㅎ 

 

이건 요가하고 오는길에 만난 귀여운 달팽이,,,,

우기라서 비가 오다말다 했고, 그래서 달팽이들이 곳곳에 있었어요

아 물론 숙소 내부에는 벌레 없었어요!!

 

저층에 숙소 잡으면 벌레 많이 들어올거같아서 (벌레 정말정말정말 싫어해서요)

예약할때 3층 이상으로 방 달라고 말씀 드렸었어요.

 

벌레 싫어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노벌레숙소여서 아주 행복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