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홍콩 맛집

[홍콩 토스트 맛집]란퐁유엔/LAN FONG YUEN/蘭芳園

반응형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하고

로컬들도 다 인정하는 홍콩 토스트 맛집에 다녀왔어요.

다른 곳에서 홍콩 토스트를 먹어보긴 했지만 주변에서 란퐁유엔 토스트가 최고라는 소리를 많이 듣고 인터넷에서도 워낙 정보가 많아서 가보고 싶었는데 침사추이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들르게 됐어요.

 

여러 지점이 있지만 (사실 본점에 가보고 싶었지만 센트럴까지 가기 좀 멀어서,,,,)

침사추이 지점은

그 운동화 많이 팔기로 유명한 홍콩 운동화 상가 내부에 있어요.

제 친구가 예전에 혼자 가보려고 침사추이에서 찾다가 실패 했다고 하는데

상가 지하로 내려가셔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셔야 찾을 수 있답니당

 

가게 모습을 먼저 보여드리면

외국인 손님들이 많았고

그래서 영어 메뉴판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음료수

 

빵류
식사류

제가 시킨 메뉴는 crisp bun with butter and condensed milk이랑 toast with mix and match sauce

음료는 coffee tea mixed(동윤영)이랑 almond power를 시켰습니다.

 

음료부터 나왔는데 저번에 싱흥유엔에서도 먹어봤던 동윤영!

여전히 믹스커피 느낌나고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그렇다고 막 들쩍지근한게 아니라 차와 믹스커피를 섞은 맛입니당

그리고 이것도 그냥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아몬드 브리즈나 아몬드 맛을 원래 좋아해서 맛있을 줄 알고 시켰는데

핳ㅎㅎㅎ

그 왜 막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예전에 과거에 케익이 보면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거기서 케익 안사먹은지 좀 돼서) 통조림 체리 있잖아요

그 형광색 나는 그런 체리

딱 그 맛이에요

그 맛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근데 저랑 제 일행은 다 별로라고 생각했으니,,,,뭐 그 맛을 딱히 좋아하시는게 아니면 비추할게요

(드시지 마세요 그냥,,,)

 

그냥 딱 일반으로 드시고 싶으시면 밀크티나 레몬티 시키셔서 같이 드시는게 typical한 메뉴입니당

 

 

그 다음으로 나온 번

따뜻한 번에 버터 녹이고 연유 뿌린건데

맛있어요 그치만 막 뭐가 엄청 특별하거나 하진 않아요

좀 더 특별한 번은 원하신다면

파인애플 번 시키시는걸 추천할게요!

 

저도 여기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진짜 파인애플 맛이 나는게 아니라 빵이 그냥 파인애플 무늬 이고 안에 앙버터에 버터 넣는 것 처럼

큼직하게 버터 넣은 빵인데 맛있어요

 

그리고 그 다음으로 나온

!홍콩 토스트!

으아ㅏㅏㄱ

진짜 후,,,,

정말

맛있어요

 

빵이랑 빵 사이에 뭔가 익숙한 맛의 잼 같은게 들어있고

그 위에 끼얹은 시럽과 덩그러니 올려진 귀여운 버터,,,,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근데 문제는 좀 많이 달아서

(안에도 달달한 잼 같은 게 들어있ㅇㅓ요)

뒷골이 땡길정도의 달달함이랍니다.

혼자 드시지 마시고

친구랑 아니면 일행이랑 나눠드세요.

달달한거 원래 많이 좋아하시면 그냥 드셔도 되는데

저는 혼자는 다 못 먹을 것 같아요.

 

여튼 이상으로 홍콩 대표 홍콩 토스트 맛집 란퐁유엔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