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홍콩 맛집

[홍콩 베트남 음식 맛집] 비이피 비에트나미즈 키친/BEP Vietnamese Kitchen - 쌀국수, 샐러드 쌀국수, 스프링 롤

반응형

홍콩 센트럴 소호에 갤러리를 보러 가는 길에 

점심으로 베트남 쌀국수를 먹고 싶어서 쌀국수집을 찾던 와중에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풍기는 집을 발견했어요

주변에 쌀국수 집이 여럿 있엇지만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음식 플레이팅도, 인테리어도 맘에 들어서 

구글맵에 찍어두고 오랫동안 벼르다가

 

일본인 친구, 영국인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모두 반응이 좋아서 후기를 올리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점심시간에 가서 점심 세트를 시킬 수 있었고, 세트 하나에 쌀국수 하나와 스프링 롤을 따로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당

 

영국친구는 베지테리언이여서 다른 식당에 가면 가끔 메뉴 선택에 어려움을 겪을때가 있었는데

이곳에서는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자주 가야겠어용

 

짠 

제일 맛있었던 메뉴

맛있으니깐 사진 두개☆

각 테이블 마다 놓여있는 특제 소스가 있는데 

저 비빔 쌀국수에 저 소스가 살짝 들어가 있더라구요

 

거기에 들어있는 소스로만 먹어도 맛있지만 

테이블에 놓인 특별 소스를 더 첨가해 먹으면 더더더 맛있답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세트로 시켜서 함께나온 작은 샐러드

양이 적어서 한입씩 먹고나니 사라져서 아쉽긴 했지만

아쉽게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거 같은 

fresh하고 담백한 샐러드였습니당

그리고 베트남 음식점에 왔으니 쌀국수가 빠지면 섭하죠

국물맛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엄청 특별할건 없었지만 그렇다고 흠이랄것도 없는? 그런 맛이었어요

같이간 일본 친구는 이게 가장 맛있었다고 했으니 이것도 맛있었다고 추천해드릴 수 있을것 같아용

스프링 롤은 사실 제 취향이 아니여서 먹진 않았지만 음,,,,

저 라이스 페이퍼가 그릇에 달라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았고, 

떼고나니 다 터져버려서 좀 아쉬움이 남았던거 같아요

그치만 베지테리언 친구가 고심끝에 골라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였어요!

 

 

그럼 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