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ang.Hoian.Hue/호이안 맛집

[호이안 맛집]모닝글로리 오리지널/Morning glory Original

반응형

베트남에 갔으니 모닝글로리는 꼭 먹어야 겠죠?

한국에서는 흔하지 않은 요리여서 접해본 적이 없었는데

교환학생 하면서 모닝글로리 요리가 엄청 맛있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여리고 순한 텍스쳐에 약간 짭쪼름한 양념을 한 나물(?) 음식입니다.

야채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모닝글로리는 맛있게 먹어요.

 

그래서 모닝글로리 맛집을 찾다가 호이안에 있는 모닝글로리라는 식당을 찾아내게 되었어요.

같은 이름을 가진 식당들이 여럿 있는데 (특히 야시장쪽에) 올드타운에 있는 이 집이 가장 잘 알려져 있어요.

 

 

올드타운 골목 구경하시다가 강쪽으로 건널 수 있는 가장 큰 다리쪽과 멀지 않아요.

 

저희가 갔을땐 이미 낮에 너무 맛있는 음식들을 먹느라 배가 많이 차있어서 배가 많이 고프진 않았어요.

그래도 숙소로 돌아가고 나서 배고플 까봐 조금만 시켜서 셋이 나눠먹고 숙소로 돌아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저희가 간 이 식당에선

모닝글로리와 분짜를 시켰답니다.

 

식당 내부가 크기도 컸고

사람도 많았고 그만큼 서비스도 친절했던것 같아요ㅎㅎ

 

 

 

별 기대 안하고 그냥 맛있겠지 하고 시켰던 분짜도 정말 인생 분짜였어요.

넘머맛ㅇㅆ어,,,

 

 

식당도 약간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으로 깔끔하고 훈훈한 분위기였어서

여행중 좀 깔끔한 분위기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 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모닝글로리도 정말 맛있고 분짜도 굉장히 맛있었던 모닝글로리 최고최고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