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ang.Hoian.Hue/호이안 맛집

[호이안맛집]호이안 전통음식 맛집 미스리/Miss Ly

반응형

맛집도 많고 볼 것도 많았던 호이안!

첫 번째로 소개할 맛집은 바로 미스리라는 식당입니다.

 

 

가기 전 호이안 맛집을 검색했을때 많이 나왔던 집이여서

관광객들이 많겠구나 예상은 했었지만 가보니 손님 대부분이 관광객들이었어요.

 

관광객들 겨냥하고 만들어서 막 비싸거나 품질이 떨어지진 않을까 조금은 걱정했지만 걱정할 필요 전혀 없어도 될 정도로 아주 맛있었어요.  

(막 국립민속박물관에 붙어있는 한식당들 가본 사람이라면,,,, 관광지에 있는 식당 포비아가 있을 수도 있거든요,,,,ㅜㅜ)

 

보통 우리가 알고 있던 베트남 음식들(쌀국수, 분짜, 반쎄오 등등)말고도

호이안 지역의 전통 음식들을 맛있게 잘 만든다기에 가봤습니다.


제 언니는 베트남 음식을 전날 삼시세끼 먹었어서 이제 좀 질려가고 있다고 말하던 찰나에

미스리에 있던 베트남 음식을 먹고 다시 말을 살짝 바꿨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위치도 찾기 힘들지 않았어요.

가게 규모가 그렇게 큰편은 아니었어요.

날씨 좋으면 야외에서 먹어도 바깥구경할 수 있고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이 집의 대표 메뉴는

화이트 로즈(반바오) 와 프라이드 원톤즈 였어요.

저희도 이 두 메뉴를 시켜보았답니다.

(메뉴판 상에서 위에서 두번째, 세번째 메뉴)

 

이게 화이트 로즈(반 바오)

진짜 JMT... 맛을 설명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어요 그니깐 좀 별로 처럼 보이더라도 속는셈 치고 먹어보세요.

 

프라이드 원톤(fried wonton)

이것도 진짜 정말 맛나요,,, 배고프시면 두개 시켜요,,, 후루룩 하고 사라집니당


 

 

화장실 가는 길에는 주방을 통해서 가야하기 때문에

요리하는 모습과 과정을 전부 볼 수 있었어요ㅎㅎㅎ 신기해요.

 

화이트 로즈랑 원톤에 둘다 새우가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원래 새우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좀 걱정을 했었는데

새우를 싫어하는 마음보다 이 음식이 너무 맛있다는 마음이 더 커서 

이 음식에 대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었어요.

 

한마디로 정리하면 맛 조오오오아요

 

둘다 정말 너무 잘 선택했다고 생각되고 다음에 호이안 가게 되면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이 좋았어서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미스리 가면 꼭 저 두 메뉴를 드셔보세용.

잡내 없이 깔끔하고 뭔가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호불호 없이 맛있을 만한 맛이었어요.

양은 많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저것을 먹고 반미랑 다른 여러가지 음식들을 먹어보고 싶었어서

두 접시만 시켰어요.

 

!!!!!근데 먹어보니 너무 감동적인 맛이어서 다른 음식을 시켜보자고 결정 되었고!!!!!

메뉴판 가장 위에 호이안 음식들 중에 안먹어본 1번 메뉴 카오 라우를 주문 했어요.

 

음,,,, 저건 그냥 시키지 마세요ㅜㅜ

돼지 고기가 들어간 조금 두터운 국수가 들어있는 음식인데

좀 돼지고기 잡내가 났어요,,,,

뭔가 메트남에서 먹었던 돼지고기 음식들은 좀 향이 안좋았던거 같아요.

가능하면 돼지 들어간 음식은 피해야 할 것 같아요....

여튼 마지막에 주문했던 그 음식을 빼고는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꼭 추천 드리고 싶은 식당이었습니다:)


 

 

 

 

어딜가나 빠질 수 없는 오토바이샷

 

정말 진정으로 맛있는 화이트 로즈(반 바오)가 먹고싶다면

미스리로 고고링~~!

가게도 베트남의 이국적인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더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그럼 안뇽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