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ang.Hoian.Hue/호이안 맛집

[호이안 맛집]반미 맛집 반미프엉/Bhan Mi Phuong

반응형

하얏트에서 먹었던 최악의 반미를 제외하고는 인생 첫 반미를 먹으러 갔어요:)

 

 

 

 

이 가게는 우리나라 사람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가게 입니다. 가서 그냥 원하는 토핑이 들어있는 메뉴를 고르시고 주문하면되고 내부에 안장서 먹을 수 도 있어요.

 

 

사실 저희는 이미 다른 음식을 배터지게 먹고 갔기 때문에 하나만 먹고 나가려고 했어요.

와 근데 너무 맛있어서 진짜 우리 집가기 전에 여기 또 먹어야 된다 이렇게 약속 했어요.

 

 

그치만 나가려고 하니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가게에 발이 묶여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단 말이에요....

그래서 못참고 비도와서 발도 묶었는데

하나 더 먹자~!~! 하고 또 먹었어요ㅎㅎ

 

치킨 들어간거 한번 비프 들어간거 한번 이렇게 먹었는데 치킨맛이 좀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맛에 대해 설명하자면

 

바게트 자체도 정말 맛있는 바게트였는데 따뜻하고 겉바속촉이었으며

고기도 맛있었고 야채도 싱싱해서 좋았고 소스도 아주 매력있었어요 흑흑 또먹고 싶네요

사람들 입소문 타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구나,,, 싶었어요

진짜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 탑 3안에 들듯.

 

 

미스리랑 반미 푸엉이 진짜 가장 기억에 남는 맛집들인것 같아요.

 

비내리는 날 바게트 보면 반미가 무조건 땡길 것 같아요.

어떻게 만드는건지 한번 알아봐야겠어요ㅎㅎㅎ 만들어 먹게ㅎㅎㅎ

 

주의 해야할 점이 있는데 안에서 먹을 경우

다 먹고 계산을 하면 약간 계산을 이상하게 하세요.

ㅋㅋㅋㅋ저희가 시킨게 25만동 짜리였는데 30만동을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갔을때는 그냥 엥 하고 가격을 잘못 알고 있었나 하고 그냥 냈는데

 

다음번에 그 전꺼랑 같은 가격인 음식을 시켰고

그때 두번째로 메뉴판 받았을때는 정확하게 가격을 기억하고 있었는데 (실제 가격;25만동 메뉴였음)

또 30만동 계산 하시는거에요.

그래서 우리 25만동 짜리 먹었다고 말씀드리니 25만동으로 계산 해주시더라구요

왜그러시지,,,, 여튼 주의하세용ㅎㅎ 바쁘셔서 아마 정신 없을땐 그냥 30만동 받기로 정해 놓은 것 같아요 진짜 사람이 엄청 많거든요.

 

여튼 메뉴판을 가져가기 전에 꼭 자기가 먹은 반미가 얼마인지 기억해두고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안뇽안뇽

호이안 놀러가면 꼭꼭 반미푸엉 고고고고고!!!!

연남동에도 생겼다고 하니 나중에 너무 먹고싶으면 한번 가보고 비교 후기를 남겨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