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ang.Hoian.Hue/다낭맛집

[다낭맛집] 쌀국수 맛집 포박하이/Pho Bac Hai

반응형

핑크성당 바로 옆에 위치한 쌀국수 집이었는데 

진짜 베트남은 아무데서나 먹는 쌀국수도 인생 쌀국수 일지 궁금 + 숙소가기 전에 마지막 식사를 해보자 해서 먹어봤습니다.

 

 

알고보니 제가 한국에서 미리 구글맵에 찍어 뒀던 맛집이었었네요ㅎㅎㅎ

 

 

 

맛은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시켰는데 볶음밥도 평균 이상이었지만 그렇게 많이 인상적이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맛없었던건 절대 아니에요.

볶음 쌀국수 시킬까 저거 시킬까 고민하다가 엄마가 밥이 먹고싶다고 하셔서 저걸 시킨거였는데

왕 인상적인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평균이상의 맛있음 이었습니다.

 

그치만 쌀국수는 한국에서 비싸게 사먹는 쌀국수에 지지않을 맛과 가성비였어요.

 

베트남은 진짜 뭐 먹고 계산할때가 가장 놀라운것 같아요.

요리들이 다 맛있는데 그 맛에 상상도 못할 저렴한 가격이거든요,,,,

행복쓰,,,

 

그치만 이곳도 좀 로컬로컬한 분위기 식당이었고,

깔끔하다는 느낌은 많이 받지 못했지만

오픈키친으로 위생에 대한 걱정은 없이 식사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뭔가 마법학교에서 쓸것 같은 커다란 냄비에 가득찬 뜨거운 육수쓰

 

쌀국수의 주인공인 쌀국수

 

 

라임도 엄청 엄청 많이 주셨었어요.

한국에서는 한두 조각 받고 더 필요하면 추가 요금 발생하는 곳도 있던데,,,

사랑해여 벹트남☆

 

다낭 시내 여행하시다가 쌀국수 존맛탱인곳 가고싶으면 여기 고고,,,

오토바이뷰는 베트남 시그니쳐

 

건너편에서 본 포박하이:)포박하이하이...ㅈ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