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한남동 맛집 <세미계> 위치, 메뉴, 주차, 예약 등 후기!

반응형

맛있다고 이미 소문이 많이 나 있는 세미계를 다녀왔다. 

예전에 사운즈 한남 지나갈때마다 친구랑 저기 가보자~ 했었는데 그 친구와 함께 다녀왔다. 

가보니 미슐랭 2019부터 2021까지 세번이나 선정된 맛집이었음!

+알고보니 영자언니 픽 맛집이었음

 

닭을 구워먹는 닭갈비이지만 이전에 먹어왔던 일반적인 닭갈비랑은 좀 다른 느낌이었다. 

불판도 석쇠같은거에 구워먹는거고 , 양념도 소금 간장 양념 이렇게 세가지 맛이나 있었다. 

또 특이했던건 좀 퓨전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던거? 기본으로 주는 또띠아에 닭갈비와 치즈퐁듀? 같은거를 같이 먹으면 진짜 멕시칸 음식을 먹는 느낌도 나면서 한국적인 맛도 나면서 아주 맛있다><

 

기본 정보를 보면, 

 

위치는 바로 순청향대학병원 거리에 있고,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었다. 

우리는 6시에 갔는데 그때 예약을 안한 사람들은 밖에서 1-2팀 대기를 해야했다. 

 

주차는 식사를 하는 2시간동안은 발렛이 3000원이라고 한다!

다른 공영주차장이나 그런 곳들보다 저렴한 편이니

식사를 하게 되면 2시간은 세미계에 주차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영업시간*

주말 12:00 - 15:30런치 Last order 14:30 (Break time 15:30 ~ 17:30)

평일 12:00 - 15:00런치 Last order 14:00 (Break time 15:00 ~ 17:30)

매일 17:30 - 22:00디너 Last order 21:00 명절당일 휴무

 

닭갈비 메뉴도 되게 여러개 있었는데

우리가 못 고르고 있었더니 직원분이 와서 도와주셨다.

추천해주신 메뉴는 닭다리구이를 소금으로! 닭목살을 양념으로! 그리고 마약치즈뚝배기를 추천해주셨다. 

 

그래서 알려주신대로 닭을 2인분 2인분씩 하고 치즈 뚝배기를 같이 주문해서 먹었다. 

4명이서 먹었는데 양은 많은 편은 아니었어서 먹고 나서 

후식으로 볶음밥을 시켜먹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소금구이가 진짜 제일 맛있었고, 그거 먹을때보다 다 먹고나서 더 생각나는 맛이다. 

그래서 이거 먹은 다음날에 친구랑 카톡하다가 둘다 그거 또 먹고싶어져서 재방문을 하기로 했다. 

 

닭다리 소금구이ㅜㅜㅜㅜ 또 먹고싶어요,,,

여기서 사이드로 나온 것들을 깜빡하고 찍지 못했지만 사이드로 나온 여러가지 소스들도 존맛이었다.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가 추가로 주문한  마약치즈뚝배기가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다. 

멕시칸 느낌이 뿜뿜났는데 왜 그랬던 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 

토마토랑 양파가 듬성듬성 들어있는 로제느낌치즈뚝배기였음!

그건 똑 시키는 거를 추천!

 

이것은 양념구이!

양념구이는 목살 부위였다. 

직원들이 도와주시긴 했지만 양념 특성상 잘 타기 때문에 계에속 뒤집어 줘야했던 점이 살짝 맘에 안드는 점?

그래도 맛있으니깐 봐준다!

 

볶음밥은 멋모르고 큰거를 시켰는데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 앞에 나왔던 닭들이 너무 맛있었던거에 비해서 좀 덜 맛있었다.......ㅜㅜㅜ

약간 먹고 으엥? 이랬음!

딴거보다 좀 양념이 부족한느낌? 살짝 간이 좀 부족한 그런 느낌이었다!

 

총 정리를 해보면 

재방문 의사 있고!

한남동에서 맛있는 음식점 떠올리면 생각날거같은데!

볶음밥은 기대 이하였고

닭다리 소금구이와 또띠아 그리고 마약치즈뚝배기가 하이라이트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