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한강진 맛집 <파이프그라운드> -위치, 메뉴, 영업시간, 주차, 후기

반응형

한강진에서 이미 엄청 유명한 파이프 그라운드를 다녀왔다. 

파이프 그라운드는 이름과 잘 어울리게 지하에 위치해 있다!

그 위로는 또 유명한 도넛집인 올드페리도넛과 브랜드 쇼룸이 있고

1층에는 올드페리도넛의 연장선이면서 아이스크림 집인 솔티밥과 리틀넥이 있다!!

 

그냥 맛있고 핫한거는 다 모여있는곳~!

한강진 카페와 식당이 모여있는 메인 스트릿이랑은 좀 따로 떨어진 곳에 있어서 일부러 찾아가지 않으면 못보는 곳이다!

건물도 외관이 엄청 예쁘고 모던했던 곳

 

사실 파이프그라운드는 예전에도 한번 갔던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서 또 가게 되었다. 

 

식기도 귀여워~!~!

그때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피자도 2가지맛으로 반반 시키고 파스타도 시켰었다. 

이번에는 이미 옥수수 피자가 너무 맛있다는걸 알게 되어서 

그냥 옥수수피자로 한판 시키고 너무 무겁지 않게 샐러드를 함께 시켰다. 

 

전에 갔을 때는 웨이팅이 너무 길었어서 많이 대기해야했었는데, 

평일 5시 30분 이전에 가니깐 웨이팅 없이 슉 들어갔다. 

우리가 먹고 있는 와중에 뒤를 돌아보니 이미 계단 위까지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다ㅜㅜ

역시 맛있는 곳은 항상 사람들이 북적북적,,,,

또 파스타도 예전에 먹었을때 맛있었으니 링귀네 레드 라구 파스타도 추천하고 싶다><

 

영업 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

;바로 옆이 한강진 공영 주차장이여서 거기다가 주차할 수 있다. 

한강진 역에서도 걸어서 갈만한 거리!

 

예약

;하루전에 네이버에서 할 수 있고 자정에 열린다고 한다!

전화 예약이나 문의는 불가함 

전번이 있어서 전화해도 연결음만 나오고 전화 안된다는 안내음성만 들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내가 주문한 것은 로메인 시저 샐러드 & 옥수수 피자!

 

시저 드레싱이 과하지 않게 섞여 있어서 너무 좋았다. 

가끔 너무 짜거나 느끼한 시저 드레싱을 먹으면 속이 안좋고 기분이 나쁜데 여긴 상큼한 상추 느낌도 잘 살게 뿌려졌다!

 

옥수수 피자는 오늘도 실망시키지 않았어!!!!

너무 맛있었당

달다구리하면서 피자랑 어우러지게~~

위에 올라간 포테이토칩이 식감을 심심하지 않게 크런치크런치하게 해줘서 너무 좋았다.

 

친구가 인물사진 모드로 찍은건데 저 피자 색감이 잘산거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