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용산.신용산.삼각지] 브런치카페/와인바 <어프로치커피 Approach> -위치, 메뉴, 후기

반응형

신용산에서 가장 핫한 맛집 중 하나인 어프로치를 다녀왔다.
항상 웨이팅이 엄청나다고 해서 도전해볼 엄두가 안났었는데,
친구랑 같이 금요일날 5시에 퇴근해서 들러보니, 웨이팅이 없어서 한번에 쭉 들어갔다!!
직원분께 여쭤보니 평일 저녁에는 웨이팅이 그렇게까지 심하지는 않다고 하셨으니 갈 사람들은 참고하길!!!
(참고로 평일 낮, 점심은 엄청 빡쎄다.)

안에 테라스 자리도 있고 매장 내 자리도 있는데 둘다 엄청나게 예쁘다.

너무너무 예쁜 테라스 뷰

우리는 매장 내부에서 먹었다!



<매장 정보>

위치:


영업 시간 매일 09:00 - 21:00


메뉴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어프로치 세트 (스프 + 샌드위치 메뉴중 택 1) 와
어프로치 브랙퍼스트라는 올데이 브런치 메뉴였다!
먹으려고 하니 와인이 없으면 안될 것 같아 글라스 와인을 한잔씩했다! (나는 스파클링~!)

이렇게 까지가 어프로치 세트!
스프에 대한 기대는 없었는데 아주아주 맛있었다.
우리가 선택한 샌드위치는 어프로치 샌드위치였다.
아니 다시 생각해보니깐 주문한 음식이 전부 어프로치-이군,,,,
어프로치세트 어프로치샌드위치 어프로치브런치......ㅋㅋㅋㅋㅋ

어프로치 샌드위치는 정말 아주 맛있었다. 저 안에 든 닭고기가 수비드 치킨이였는데,
수비드 치킨은 맛이 없을 수가 없다. impossible 이라구여,,,
쨋든 저 샌드위치 세트 아주 추천한당
(사실 두명이서 저정도만 먹어도 아주 배부를텐데 우리가 그날 너무 허기져서 욕심을 자제하지 못하고 하나 더 시켜버렸다..🙃)

다음으로 소개할 메뉴는 어프로치 브런치~!
진짜 다채롭게 나온다.
아보카도도 매우 잘 익어서 부드럽구
연어도 존존맛이였다. 합격
같이 나오는 빵과 4가지 잼들도 자기 취향에 맞게 바르고 치즈 등의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을 수 있어서
사실 이것도 하나만 시켜도 두명이서 먹기 충분했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