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가로수길 라이트한 맛집 <칙피스> - 샥슈카, 샐러드 후기

반응형

가로수길에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나름 맛집 상위권에 있는 칙픽스를 다녀왔다. 

 

늦은 시간에 식사를 해야하는 상황이여서 너무 무겁고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 보다는

가볍고 소화 잘되는 음식을 찾아야 했고! 그 니즈에 딱맞는 집이였다. 

 

위치는 신사역과 가까이 있는 가로수길에 있고,

영업 시간은 매일 11:30 - 21:00 오후 8:30 Last Order 이다.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서 방문할때 좋을 것 같다. 

은근 회전율도 빨라서 금방 음식이 나왔다. 

 

메뉴는 크게 샐러드, 쌀이 함께 곁들여진 플레이트(라이스), 버거, 샥슈카, 사이드 메뉴 로 나눠져 있었다. 

 

나는 샥슈카가 궁금했고, 안전빵으로 샐러드도 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서

치킨 샥슈카와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를 선택했다. 

 

샥슈카를 시키면 피타빵 두조각을 함께 주신다. 

 

먼저 가장 기억에 남는 치킨 샥슈카를 먼저 소개하자면, 

흑흑 너무 맘에 든다. 

근데 주의할 점은 나는 아주 맛있었으나, 같이 갔던 친구들 (총 2명)은 

모두 별로라고 했다....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가보다. 

나는 이거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몇일 뒤에 또 사먹었다. 

맘에 들었던 이유는 일단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은 토마토 소스 맛이고, 안에 들어있는 치킨이 수비드한 닭처럼 초크초크 하면서 

살이 부드러워서 하나도 전혀 안퍽퍽하다는 점이였다. 

이걸 피타빵에 싸먹으면 진짜 러블리한 음식이 된다 .

 

근데 같이 갔던 친구들이 저 음식이 별로라고 했던 이유는 

소스가 좀 밍밍한 맛이라고 했다. 좀 물맛이 섞인 토마토 소스맛?

(나는 그래서 좋았다.)

그래서 내 친구들은 한번정도 먹은걸로 만족하고 다시 사먹지 않겠다고 했다. 

 

두번째로 부태살 스테이크 샐러드를 소개하자면!

이것은 그냥 맛있는 샐러드 한접시였다!

딱히 엄청나게 유별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구성이 매우 알차다. 

안에 부채살은 물론 맛있었고, 

후무스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피타빵과 아주 잘 어울렸다. 

맛있는 샐러드를 먹고싶다면 방문해도 좋을!@

 

총 두번을 방문했는데 두번다 이 구성으로 먹었다. 

이것은 내가 사랑한 치킨 샥슈카 + 피타 조합.....

안에 들어있는 닭고기가 진짜 미쳤당

이것은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안에 들어있던건데 

이름을 팔라펠이다.

고기도 아닌것이 고기같으면서 독특하고 호불호 안갈릴 맛!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 뭐 먹을때 저거 추가해서 먹어야겠다. 

비건들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고한다. (비건 음식 맛있는거 많네~)

음료수가 귀여워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