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홍콩 음식 맛집 신용산 <꺼거>- 위치, 메뉴, 브레이크 타임, 후기

반응형

신용산을 자주 가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맛집 "꺼거"

 

홍콩 로컬 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강하게 느껴졌다

 

다행히도 주말에 방문했지만 웨이팅이 별로 없어서 슉 들어갈 수 있었고

 

홍콩에서 교환학생을 하던 시절이 생각나서 더 좋았던 맛집!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중간에 있어서 어느 곳에서 내리더라도 별로 시간 차이는 없다. 

 

영업 시간

주말 12: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월요일 휴무 

 

 

 

비가 오는 날에 가서 더 운치 있었당

 

주말에는 디너 메뉴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점심 특선이 먹고 싶으면 평일 브레이크 타임 전에 방문하시길~!

 

이렇게 텍스트로 설명된 메뉴판이 있고

아래 사진을 보면 번호 별로 메뉴의 이미지가 나와있다!

설명으로는 이해가 안되는 음식들이 이미지를 보니깐 더 잘 이해돼서 잘 고를 수 있었당

 

 

 

가장 많이 먹는 것 같은 크림 새우도 맛있어 보였지만 내가 새우를 못먹는 관계로 선택지에서 제외 시켰고

우리는 3번 소고기 볶음면과 13번 꾸라오로를 먹었다!

 

우선 소고기 볶음면을 설명해보면!

납짝한 쌀국수 면에 이것저것 재료를 넣어서 볶은건데

쌀국수집에서 파는 볶음면 스타일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구운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다><

 

다음으로 꾸라오로는

돼지고기를 약간 찹쌀을 묻혀서 튀겨서 달달한 양념을 촤라락 해놓은 음식이다. 

탕수육 같은 방식이지만 맛은 탕수육이랑 달랐다!

탕수육이 좀 더 단 양념이고

저건 칠리칠리한 느낌이 낭낭해서 맛있었다. 

 

그릇에도 꺼거 그림이 있고 젓가락도 프린팅이 되어있어서 귀엽다.

아 참 웰컴 드링크로 네츄럴 와인도 주셨다!

 

총평가를 해보자면!

테마와 컨셉이 뚜렷하고 그거에 맞는 외관, 인테리어, 식기류, 메뉴를 갖추고 있는점이 정말 좋은 것 같다. 

맛도 내가 먹은 메뉴들만 먹어서 다 알 수는 없지만 맛있었고, 

메뉴도 빠르게 나오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신용산에서 식사할 일 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

아니면 홍콩 러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