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가로수길 라떼맛집 <마일스톤커피> - 위치, 후기

반응형

최근에 엄청 맛있는 커피를 마셔보고싶어서 여기저기 검색했는데

마침 친구가 가로수길 로컬 친구에게 라떼 맛집으로 추천받은 카페를 가보고 싶다고 해서 

함께 다녀왔다. 

분위기랑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도 엄청 많고, 좋지만

다니면 다닐 수록 외관만큼 음료 맛이 멋지지 않다고 느낄때가 많았다. 

 

근데 여긴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엄청 예쁘당....

 

마일스톤커피를 가보고 나니 사실 예전에 와봤던 카페였다. 

정말 길가다가 우연히 들어갔었다.

그때는 아인슈페너를 먹었었는데

내 인생 첫 아인슈페너가 마일스톤커피꺼였다 ~!~!

 

엄청 맛있었던걸로 기억한다!

이번에 마신 음료는 라떼였는데

블루보틀 라떼처럼 아주 고소하고 우유맛도 풍미있게 느껴지면서 부드럽고 맛있었다!

쓴맛이 적고 고소, 부드러움 이 강하게 느껴지는 라떼였다. 

 

그리고 티라미수랑 애플크럼블+아이스크림도 

진짜 믿고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싸구려 맛이 아니고 정말 퀄리티 있는 맛♡

 

애플크럼블은 대박인게 먹어보기전에 모르고 먹는게 더 써프라이즈긴 하지만

밑에 있는 애플 크럼블은 따듯하고 위에 아이스크림은 차가워서 그 둘의 캐미가 좋다..

플러스 티라미수는 직접 만든 수제 티라미수여서 진짜 이따알리아 너낌

 

진짜 맛있는 라떼를 찾는 사람이라면! (다른 메뉴는 안먹어봐서 잘 모름)

가로수길에 있는 마일스톤 커피를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또 엄청 맛있는 식사가 하고싶다면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은화계"도 추추천

 

https://mynamesezin.tistory.com/210

 

레전드 닭갈비 맛집 <은화계> - 위치, 메뉴, 주차 , 예약, 후기

어나더 클래스 닭갈비? 닭구이 맛집 은화계를 다녀왔다. 예전부터 들어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또 가보고 싶은 친구가 있어서 같이 다녀왔다. 결론부터 말하면 진짜 대박적으로 맛있

mynamesez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