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잠실 송리단길 샐러드 맛집 < 알라보 allavo > - 위치, 메뉴, 후기 등등

반응형

잠실 송리단길에 이미 맛있는 샐러드 집으로 잘 알려진 알라보가 생겼다!
이전에 역삼점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서 가끔 생각났었는데 역삼에 갈 일이 없어서 못먹고 그랬다....
근데 이제 송리단길에 생기고 집으로 배달도 할 수 있어서 자주 먹을 것 같은!

역시 잠실에 생긴 석촌호수점 알라보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어떤 메뉴를 시킬지 고민을 하다가
다른 메뉴들도 궁금했지만 이미 먹어보고 계속 먹고싶었던 "스비드 비프"를 주문했는데....
I love sous vide......
수비드는 지금까지 먹어본 모든 것들이 다 맛있었다ㅜㅜ
양도 엄청 많고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고,,,,, 미운 구석이 없는 녀석..

포장 주문을 했다!

하 이제 본격적으로 알라보에 대해 알아보면!

위치는 송리단길에 새로생긴 건물에 입점했다. 송리단길을 쭉 걸으면 곧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다. 석촌호수랑도 가깝고 롯데에서는 석촌호수 따라 좀만 걸으면 되는 위치에 있어서 먹고 산책하기도 좋다.


메뉴는

샐러드 이외에도 샌드위치, 파니니, 파스타 메뉴들이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샐러드만 해도 엄청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여러개 있어서 이미 메뉴 고르기 너무 힘들다....

나는 다음에 아마 목살을 먹어볼 것 같다><

이번에 먹은 메뉴는 수비드 비프!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을 설명해보면

가장 먼저! 엄청엄청 맛있고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는 수비드 비프!
정말 제대로 맛있다. 그 가격에 저 맛, 저 양, 저 고기이면 혜자스럽다는 표현도 괜찮을 것 같다.
또, 위에 올라가있는 각종 채소와 콩이 있다.
아보카도, 단호박, 병아리콩,렌틸콩, 브로콜리, 버섯볶음!
(나는 버섯을 원래 안먹어서 빼고 먹었지만 같이 먹은 엄마, 아빠는 버섯이 엄청 맛있다고 하셨다. )
또 내가 엄청 좋았던 것은 바로 흑미밥이다. 찰기가 넘쳐 흐르는 쫀쫀하고 맛있는 흑미밥이 들어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양상추랑 치커리가 깔려있어서 식감도 살고 맛고 살고 굉장히 만족 스러웠던 것 같다.
오 고구마도 있었지!
고구마도 엄청 달고 촉촉해서 완전 맛있었음

정리를 해보면 비프 수비드 샐러드에는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단호박, 병아리콩, 렌틸콩, 브로콜리, 버섯볶음, 흑미밥, 퀴노아, 고구마, 흑미밥, 양상추, 치커리가 한가득 들어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미 엄청 유명한게, 인스타그램에서 맛집 소개 계정으로 유명한 푸딘코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거기서 설명했던 것처럼
알라보 샐러드는 샐러드집 중에서 맛있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그 자체로 알라보 샐러드 한 볼이 완성도 있는 식사를 하게해준다. ㅜㅜㅜㅜㅜㅜ = 먹고싶다...

내부에 좌석도 많고 공간도 넓은 편이여서 여기서 식사하기도 엄청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주문하고 나서 나오는 시간도 짧은 편이였어서 더 맘에 들었던!

송리단길에서 뭐먹을지 고민된다면, 새로운 맛집을 가고싶다면,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알라보를 가보는걸 추천한다!

+++추가
썬드라이토마토치킨샐러드🤍
아주 맛있고
특히 과카몰리가 간이 딱맞고 맛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