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맛있는 지중해식 healty food <뷰티그로서리 / beauty grocery > 도산공원맛집 - 주차, 위치, 메뉴, 영업시간, 인스타그램, 반려견동반가능

반응형

예전에 갔던 곳이지만 지금 너무 생각나고 먹고싶어서 적는다!

두번 방문했고 재방문 의사 있음!

정말 건강한 음식인데 건강한 음식은 대부분 그저 그렇거나 맛없을거야 라는 편견을 깨줄 곳이다. 

심지어 다른 곳에서 흔히 맛볼 수 없는 지중해식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는 큰 장점도 있다. 

 

기본 정보부터 보면

영업 시간 ; 매일 10:30-21:00 last order 19:30 (일요일 휴무)

주차는 바로 앞에 발렛파킹이 있다. 시간에 따라 요금이 발생해서 그점 유의해야한다. 

도산공원은 차댈 곳이 별로 없는데 여긴 그래도 이렇게 발렛으로라도 댈 수 있는 곳이 있다는게 좋은것 같다.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고 매장 내 식사도 가능하다.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많은 메뉴를 맛볼 수 있지만 요즘 몇몇 메뉴들은 안파는 것들도 있어서 좀 아쉬웠다. 

 

내가 먹었던 것은 메디터레니안 아보카도 보울, 스피너치 & 체다 브레드, 그리고 녹두면 볶음이었다. 

제일제일 맛있었던건 녹두면 볶음이다. 

 

정말 녹두면이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지만 딱 깔끔한 느낌으로 맛있는 맛이 났고 면도 부들부들해서 제일 맘에 들었었다. 

 

뷰티 그로서리를 운영하는 더 큰 회사인 포지티브 호텔의 슬로건으로 eat positive look positive 라는 슬로건의 네온사인도 볼 수 있었다. 

 

지하로 내려가면 건강한 식재료들을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다양한 수입 건강식과 오일들을 팔았다. 

 

이건 두번째로 방문 했을때 먹었던 건데 뒤에 아웃포커싱된 부분은 연어구이가 들어간 플레이트였고 앞에 있는건 커리로 양념된 치킨과 현미볶음밥이 곁들여진 보울이였다. 

다는 커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친구가 시켰다. 먹어보니 맛있었으나 나처럼 카레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 굳이 권하고 싶지는 않다. 

 

제일 추천하는 메뉴는 두부가 들어간 녹두면인데 그건 두번째 방문할때 없었어서 못먹었다.ㅜㅜㅜ

다음에 가면 꼭 그걸 먹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