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도산공원 맛집 <라츠오베이글스> (from New York) 메뉴, 위치, 가격

반응형

뉴욕에서도 유명한 라츠오 베이글스이 압구정 도산공원에 1호점을 냈다! 


원래 베이글에 별 생각 없었는데 뉴욕에서 그렇게 다양한 크림치즈와 필링 종류들을 보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음식 리스트에 넣었다. 



이 사진은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 친구가 시킴


물론 그 여행갔을때의 새롭고 낯선 환경에서 먹는 음식이라서 더 맛있는 효과도 있었겠지만 그냥 객관적으로 생각해도 굉장히 맛있고 포만감이 엄청난 음식인거 같다. 


라츠오 베이글은 포장도 되고 크림치즈만도 따로 구매해갈 수 있어서 

나는 먹고 너무 감동해서 무화과 크림치즈를 집에 사와서 아주 잘 먹었다. 


베이글 빵 종류도 여러개이고

크림치즈 종류는 더 많은데, 원하면 시식을 해볼 수도 있어서 궁금한 크림치즈맛은 여쭤보면 작은 베이글 조각에 살짝 올려서 주신다><


원래 빵도 그냥 플레인으로 하려고 했는데 거기서 시식할때 줬던 어니언베이글이 너무 맛있어서 그걸로 했다. 




크림치즈들


빵종류들

음료, 베이글, 브런치메뉴들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추워서 못앉았지만 날씨가 좀 더 따듯해지면 밖에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자리는 아주 많음

입구는 이렇게 생김!


재방문 의사 있음 너무 마시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