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홍콩 카페

[홍콩 에그타르트 맛집] 타이청 베이커리/Tai Cheong Bakery/泰昌餅家

반응형

홍콩 에그타르트하면 제일 인터넷에 많이 나오는 타이청 베이커리♡

저번에 한번 도전하러 갔다가 공사중이여서 못먹고 돌아온 슬픈기억이 있지만

드디어 먹어봤어요:)

저는 센트럴 소호 미드레벨에 위치한 지점에 다녀왔어요.

 

이 지점이 딱 중심가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다른 맛집들도 많아서 여기 가시는걸 추천드려용

(주변 맛집- 란퐁유엔 본점, 싱흥유엔, 침차이키, 카우키레스토랑 등등)

매일 아침 8시에 오픈하고 오후 8시 30분에 영업 마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에 여러 종류의 에그타르트가 있었어요.

 

첫날에 갔을때는 일반 에그타르트와 치즈에그타르트를 먹었고

 

맛있어서 다음날 또 가서 치즈 에그타르트랑 코코넛 타르트를 먹었습니다.

 

모양은 정말 귀여워요,,,,특히 색깔이,,,,cuteyellow

부드럽고 맛있어요

겉에는 부드럽고 촉촉한 쿠키에서 빵사이 느낌이고 

속에 달걀부분은 부들부들 합니다 순두부처럼

그리고 맛은 달달하지만 엄청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할 맛,,


 

치즈에그타르트도 존맛탱

다음날에 한번 더 먹었어요ㅎㅎㅎㅎ

(그렇다고 그냥 일반 에그타르트가 별로라는 것은 아니지만 제 입맛에는 그냥 에그타르트가 좀더 맛있었어요.)

그냥 에그타르트에 살짝 짠맛이 좀더 가미돼서

이상적인 디저트 맛인 -단짠-이 완성되어 있는 그런맛?

 

네 근데 아무리 말로 설명해도 한입 먹어보는거보다 나은 경험은 없을 것 같아요

백문이 불여 일식()….

타이청 베이커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