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

[홍콩 필름카메라 전문점] 쇼와/SHOWA

반응형

홍콩 몽콕에 위치한 필름카메라 전문점 SHOWA에 다녀왔어요!

원래 아날로그 카메라를 좋아해서 필름 사진을 가끔 찍는데 예전에 찍어둔 필름 현상도 해야하고, 

필름 구매도 새로 하고 싶어서 필름 가게를 알아보던중 발견했던 쇼와!

같이 교환학생 생활하는 언니가 추천해줘서 알게됐어요

 

위치는 몽콕역에서 내리자마자 D나 E출구로 나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치만 G층에(GROUND FLOOR)위치한게 아니라 3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위쪽을 바라보시고 간판을 찾으시면 더 빨리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인터넷 사이트 주소 : https://www.showa-store.com

 

 

다양한 중고 필름카메라들이 판매 되고 있었어요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하게 형성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완전 자동 카메라들도 있었고

수동 카메라들과 여러 렌즈들도 진열돼 있네요

 

 

여기 보면 이렇게 메뉴얼도 있어서 구하기 힘든 필름카메라 사용법도 

운 좋으면 원하는 모델의 메뉴얼을 구할 수 있어요

한쪽에서는 필름이 진열되어 있는데 

이렇게 예시 사진들이 있어서 

구매하기전에 맘에드는 색감을 보고 골라서 구매할 수 있어요

필름 가격도 역시 한국이랑 큰 차이는 없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일회용 필름카메라도 많이 들어와 있으니 (대략 5종류정도 됐습니다)

홍콩 여행하시다가 일회용 필름카메라가 필요하시면 들러서 구경하시고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현상되고 남은 필름 껍데기들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