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

[홍콩 디즈니 랜드 티켓구입.가는방법.놀이기구 추천]-1탄

반응형

홍콩 디즈니 랜드에 다녀왔어요 드디어!

지금 홍콩상황때문에 홍콩 디즈니 랜드에 사람이 적어서 

놀러가기에는 좋았습니다!

최대로 기다린게 10분 이내였습니다ㅎㅎㅎ

LA스러움(LA안가봤지만,,!)

제가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홍콩 디즈니 랜드로 지하철로 40분 정도 걸렸어요.

구글맵에서는 1시간이 넘는 시간이 걸린다고 나왔지만

환승이 정말 환승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타고 있던 기차에서 다른 기차로까지 10걸음이면 도달하고

기차도 빨리빨리 오기 때문에 지하철 이동 시에 시간 소요가 많이 적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즈니 랜드선이 있는 sunny bay station (써니 베이 스테이션)으로 가시면 디즈니 랜드로 바로 연결되는 직행 기차를 탑승할 수 있어요.

기차도 아주 디즈니 스럽고 귀엽게 생겼답니다.

창문이 이렇게 미키모양입니다

 

 

디즈니 랜드 역에 내려서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나오는 디즈니 입구!

이 입구로 들어가시면 아까 맨 위에 있던 LA스러운 길이 나오고 

더 들어가시면 큰 분수대가 하나 있고 미키마우스가 위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합니다

귀엽네요

여길 지나면 짐 검사하는 곳이 나오는데 그냥 가방에 뭐 있는지 살짝 대충 봐요!

그 다음은 매표소랑 진짜 디즈니 입구!

저희는 표를 미리 할인받아서 구매하고 들어갔어요.

그냥 거기서 구매하시면 639HKD인데 (홍콩 디즈니랜드 공식홈페이지 기준)

네이버에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검색하셔서 가장 저렴하게 나오는 곳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클룩'이라는 사이트에서 70400원에 구매 했어요. (그냥 사는 거랑 169HKD 정도 차이납니다)

 

저 처럼 클룩에서 구매하시면 큐알코드가 있는 티켓이 생기는데

짐 검사 하는 곳을 지나 디즈니 랜드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그냥 보여주시면 귀여운 티켓을 발급받을 수 있어요!

(티켓 종류에 따라 큐알코드로만 하고 종이 티켓 발급이 없기도 합니다.)

 

티켓 앞
티켓 뒤

 

자 이제 들어가시면 되는데 

제가 방문했던 10월 17일 기준으로 할로윈 기간이여서 

내부가 할로윈 분위기로 장식되어 있었어요:)

짠 가장 먼저 나오는 길게 나오는 거리는 전부 기념품 가게와 빵집,커피샵, 식당들이에요.

(밤에 찍은 사진 밖에 없네요ㅜㅜ)

기념품 샵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인형모자나, 머리띠 등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있답니다.

기념품 가게는 놀이 기구들이 운행 마감을 하고 난 이후에도 열려있고 판매가 진행되니, 고민 되는 물건이 있으면 다 노시고 구매하셔도 좋고, 놀이 기구 타는 곳 마다 기념품 샵이 더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i rex

 

짠 이게 디즈니 랜드 지도인데

 

기념품 샵을 지나서 진짜 놀이 기구가 있는 곳으로 향하려면 꼭 지나야 하는 곳에 있습니다

찾기 쉬워용

디즈니 성이 보이는 광장입니다

 

테마 파크는 크게 6가지 테마로 나뉘어져 있어요

그리고 지도에 있는 큐알코드나 어플을 통해서도 지도 확인이 가능하니 돌아다니시기 전에 

지도 소지 하시면 더 편하게 돌아다니실 수 있어요:)

 

저희는 가장 먼저

Tomorrow land에 들어갔어요

인크레더블 우주선 놀이기구

스타워즈, 아이언맨 등등 futuristic한 디즈니 테마 기구들이 있습니다

저는 인크레더블과 스타워즈 기구를 탔는데 

무섭거나 하진 않았고 그냥 신나는 정도였어요

인크레더블 우주선 기구는 에버랜드 피터팬 정도 수준이었고

스타워즈는 롯데월드 혜성특급 느낌입니다.

(혜성특급 막 무섭진 않지만 신나잖아요!!!)

                    tomorrow land 에서 사먹은 미키 아이스크림 왼쪽이 제꺼였는데                        초코 코팅 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용

 

 

그 옆에는 fantasy world입니다

다양한 디즈니 공주들 테마로 만들어 놓은 곳이에요

재밋는 기구는 없긴 합니다

롯데월드에 있는 그 컵 놀이기구 같은거 있어요

그거 좋아하시는 분들 가서 타시면 됩니당

 

위 두 테마가 디즈니 성을 기준으로 지도에서 오른쪽 파트 라면 이제 디즈니 성을 지나

왼쪽 파트로 이동해 볼게요.

여기에 더 재밋는 기구가 많아요ㅎㅎㅎ

 

가는 길에 퍼레이드도 하고 있어서 구경했어요!

 

그러면 더 재밋는 기구가 있는 나머지 4가지 테마들은 다음번 포스팅에서 다뤄보도록 할게용

안녕안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