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ily/yumyum

한강진 짜장떡볶이 맛집 <바바라스 키친>....맛있어.....

반응형

짜장떡볶이하면 바바라스 바바라스하면 짜장떡볶이,,,,,,, 엄청난 짜장떡볶이이다.....

 

불맛나는 진국 짜장소스!!!!

 

한강진에 맛집이 엄청 많지만 이거 먹으러 또 올게 분명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메뉴판을 까먹고 못찍었지만

내가 주문했던 메뉴는 짜장떡볶이 2인분에 치즈 추가하고 마가린밥을 시켰다.

 

그렇게 해서 한 3만원대가 나왔던 것 같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양이 엄청 나게 많다.

셋이서 먹으면 딱 적당할 정도의 양?

짜장소스가 그냥 리얼 짜장면 같은 소스맛이다.

보통 짜장이 물맛이 많이 나거나 급식 짜장소스맛이 나는 짜장 떡볶이가 가끔있는데

이건 리얼이다... 불맛이 난다구요,,,,,,,,,,,,,,

 

그리고 마가린 밥이란 조화가 너무 좋다!

마가린 밥에 짜장 소스 뿌려서 싹 비벼먹으면 개 존 맛!

 

짜장떡볶이의 레전드를 맛보고 싶다면 한강진 바바라스키친 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