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홍콩 맛집

[홍콩 센트럴 맛집] 침차이키 완탕면/Tsim Chai Kee Noodle Shop/沾仔記

반응형

네이버에 홍콩 맛집 치면 나오는 집을 다 뿌셔보자 결심해서 가게 되었는데요

사실 글을 시작하기 전에 말씀드리면

저는 새우를 싫어합니다ㅜㅜ

 

근데 이번에 친구들이 홍콩으로 놀러오게 돼서

맛집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하고 일찍 열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미슐랭 가이드 선정도 됐던 집이어서 더 믿음이 갔던 것 같아요.

이제와서 보니깐 미슐랭들이 홍콩식당들을 많이 갔나봐요

뭐가 이렇게 미슐랭 가이드 집이 많은지ㅎ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에요:)

 

내부는 이런모습이에요.

 

 

 

 

 

 

이것은 메뉴...!

 

 

 

King Prawn Wonston Noodle이랑

Two toppings Noodle(Wonston 이랑 Fresh Sliced Beef 선택)

시켰어요.

 

 

왼쪽이 Two toppings Noodle(Wonston 이랑 Fresh Sliced Beef 선택)

오른쪽이 King Prawn Wonston Noodle

 

 

King Prawn Wonston Noodle은 제일 기본 메뉴 입니다.

새우 완자가 든 완탕면이에요.

아까 말씀드렸듯이 새우 싫어해서 저는 별로 안먹었지만,

친구들 왈 새우 완자가 갈린 새우가 들어간게 아니라 통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리얼 새우 맛이 나고 맛있다고 했습니다.

 

그 다음은 소고기와 새우완자랑 소고기가 들어있는 Two toppings Noodle(Wonston 이랑 Fresh Sliced Beef 선택)

새우완자는 같은 완자가 들어가 있고,

소고기는 살짝 달달한 맛이 나는 감이 있는 소고기 였어요.

 

국물맛은 둘다 같은 육수여서 같은 맛이 났는데

살짝 건새우 향이 나는 국물이고 (저처럼 건새우 많이 안좋아하시면 그냥 가까운 곳에 있는 카우키 레스토랑 가세요)

면은 밀가루 베이스 면들(예를 들어 칼국수 면)과 다르게 좀더 툭툭 끊기는 식감이에요.

근데 엄청 얇아서 굵기는 거의 잔치국수 면 굵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만 침차이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